이용약관

에 오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제1조 약관의 적용

삼양목장 주식회사의 이용에 관한 규정 사항은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의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 개장시간 및 입장 제한

  1. 개장은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하나 특별한 경우 폐장을 할 수 있습니다.(사전에 공지)
  2. 개장시간은 동절기 9:00~16:00 / 하절기 8:30 ~ 17:30이나 영업환경 및 상황에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개장시간 및 예상시간 등 운영에 대한 사항은 영업환경 및 상황에 따라 시간이 변경 될 수있습니다.
  4. 본 약관에서 특별한 경우라 함은 천재지변, 불가항력, 예측하지 못한 기상변화, 기타 운영사의 특수한 사정 등을 말합니다.
  5.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적정 입장인원 초과 시, 입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적정 입장인원 초과 시, 입장관련 티켓의 판매는 중단이 가능하며 이를 입장 전 고객에게 안내 및 고지합니다.

제3조 요금의 적용

  1. 적용연령의 구분
    - 유아 : 만 36개월 미만
    - 소인 : 만36개월 이상 ~ 만18세 이하
    - 성인 : 만 18세 이상
    - 경로 : 만 65세 이상
  2. 단체요금의 적용
    - 30명 이상 (단, 일정한 목적에 의해 단체 명의로 입장하는 경우에 한함)
  3. 티켓 종류별 적용 내용
    - 입장권 : 삼양목장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
    - 기 타 : 각 이용권은 사업자의 경영정책상 조정될 수 있으며 이용객의 특성에 맞는 특별이용권 제도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4. 장애 및 경로자에 대한 우대요금은 사업자의 영업환경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 적용내용은 홈페이지 등에 게시 하여 시행한다. 우대요금 적용 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경로우대증 또는 장애인등록증등)을 제시하여야 한다.
  5. 요 금
    요금은 별도 게시하며, 경영환경, 사업자의 경영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4조 환불

티켓의 환불 : 원칙적으로 입장후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1. 다만 입장 후 일정시간 내에 사정상 삼양목장의 이용이 불가하여 정당한 퇴장의 근거가 인정되는 경우 운영사가 재방문권지급 또는 환불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경우 손님은 입장 후 경과시간을 증명할 수 있는 티켓을 제시해야 합니다. 환불요청과 관련한 구체적인 조건, 내용은 운영사가 별도로 정한 규정에 따릅니다.
  2. 갑작스런 기상변화 및 일반적인 개인적 사정으로 인한 티켓의 재방문권 교환요청 및 환불요청은 불가합니다.

제5조 홈페이지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관계법령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운영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 운영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운영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행위가 불가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운영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가 금지됩니다.
  • 가.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다.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라.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마.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바.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 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아.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6조 게시물의 삭제 등

운영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5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운영사의 정책과 위배되는 경우, 운영사의 소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등에는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의 게시물 등)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답글, 댓글 포함)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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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주민번호나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
  7. 욕설, 협박, 음란물, 지역감정 조장 등 게시판의 개설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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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내용인 경우
  12. 기타 연습, 오류 유발, 도배성, 장난성의 내용인 경우 등

제 8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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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가입회원에게 기본적으로 경품이벤트 등 행사 안내 및 홍보이메일 또는 문자메세지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게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문제메세지 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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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이용관련 사항

  1. 쾌적한 환경에 위해를 끼칠 수 있는 음식물반입, 버너 등의 반입을 금합니다.
  2. 방역상 애완동물의 출입을 급합니다. 애완동물과 입장할 경우 환불 조치 없이 강제 퇴장 될 수 있습니다.
  3. 매표하지 않은 불법등산객의 출입을 금합니다.
  4. 목장 내 허가받지 않은 상업 목적의 모든 행위 (촬영 등)을 금합니다.

제11조 재입장

퇴장 후 재입장은 불가능합니다.

제12조 분실물 처리

분실물의 경우 분실물 보관소에서 보관하며 인계를 위한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제13조 주차시설 이용 관련

주차장에서 사고가 발생 시 시설물 노후화 등 시설물에 의한 사고만 배상이 가능하며 가해자가 있는 사고의 경우 별도의 배상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제14조 손해배상(사고 시 처리)

  1. 시설물 관리 과실로 인해 손님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당 사는 민법 또는 기타법령에 따른 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2.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해 발생한 사고가 발생 시 별도의 배상처리가 되지 않습니다.